바이오푸드CRO

바이오푸드CRO

건강기능식품, 한 길을 걸어 왔습니다.
Health Functional Food, we have only walked one way.

(주)바이오푸드CRO건강기능식품 전문 CRO로서 건강기능식품 인체적용연구, 건강기능식품 인허가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2010년 9월에 설립되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데에는 복잡한 인증절차, 통합지원시스템의 부재, 전문인력 및 정보 부족 등으로 어려움이 따릅니다. 특히 인체적용연구는 기능성 확인을 위한 최종 단계로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매년 그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연구 경험, 시설 및 전문 인력 부족 등으로 많은 기업체에서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본인은 산업통상자원부 지역연고 산업육성사업(RIS) 수행 기관인 이화여자대학교 바이오푸드 네트워크 사업단의 단장으로 6년 간 재임하면서 위와 같은 애로사항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100여 개 이상의 건강기능식품 산업체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인허가 컨설팅, 원료 표준화 및 기준규격 설정, 안전성 평가, 기능성 평가 동물시험 및 인체적용연구, 전문인력 양성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주)바이오푸드CRO는 위와 같은 경험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유망 소재 발굴에서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 인허가까지 건강기능식품 개발 전 과정에 걸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 건강기능식품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바이오푸드CRO 대표이사 김미경